르시랑스 충성 고객입니다.
르실랑스의 발전을 위해 고언을 합니다.
상품후기는 작성일자도 없고
모두 별 5개로 돼 있어 회사가 스스로 작성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.
또 고객센터의 위치를 홈페이지 제일 밑에 배치한 것도 시정할 필요가 있습니다.
고객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므로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하는게 좋겠습니다.
작성자 염****(ip:)
작성일 2023-07-17
조회 194
르시랑스 충성 고객입니다.
르실랑스의 발전을 위해 고언을 합니다.
상품후기는 작성일자도 없고
모두 별 5개로 돼 있어 회사가 스스로 작성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듭니다.
또 고객센터의 위치를 홈페이지 제일 밑에 배치한 것도 시정할 필요가 있습니다.
고객과의 소통이 가장 중요하므로 홈페이지 상단에 배치하는게 좋겠습니다.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