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자 르시랑스(ip:)
작성일 2021-10-14
조회 105
평점
추천 추천하기
고객님, 안녕하세요우선 배송에따른 불편드린점 죄송스러우며, 구매해주신 제품 주문서 확인후 정상 출고처리해 드렸으나, 현재 택배사 물량증가 및 타택배업체 물량소화까지 진행중에 있어, 배송작업 지연되고 있는것으로 확인됩니다. 이에 빠른 작업 요청해 드렸으니 1~2일 추가 양해부탁 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10일날 주문 들어갔는데 배송이 많이 늦네요
도착 날ㅉㅏ 알려주세요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문의드립니다. 8**** 2024-04-10
문의드립니다. 르시랑스 2024-04-10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